접속자 : 2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1,570 어제 1,726 최대 1,745 전체 1,649,772  
Repair Center
센터소개노트북수리모니터/TV수리네비게이션수리각종부품수리데이터복구스마트폰복구고객센터
* 리페어센터 :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T V 수리, 데이터복구 (HDD / SSD 복구, USB,SD,CF 메모리 복구, 각종 저장 장치 복구, USB,SATA 커넥터 수리), 각종 부품 수리 (CPU 핀 수리, 메인보드 수리, 스위칭 허브 수리, 각종 부품 부분 수리, 각종 부품 정밀 납땜 등...), => 하드웨어 전문 수리 업체입니다.
  리페어센터 LOGIN
  
  
방문 접수 (내방)
택배 / 퀵 접수
보증 안내
FAQ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보드류 수리
네비게이션 수리
각종 부품 수리
데이터 복구
스마트폰 복구
전체 품목 수리 단가표
수리 문의/상담
자료실
 
작성일 : 09-02-25 11:58
제품수령후 확인사항
 글쓴이 : 리페어센터
조회 : 2,221  

-
- 제품을 직접 수령 또는 택배 및 퀵으로 수령하셨다면...

  1. 제품 파손 유무 확인 => 파손된 흔적이 있다면 파손 부위 사진 촬영후 택배사로 사고 접수 및
      본 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2. 구성품 유무 확인 ==> 본 센터로 의뢰시 보낸 구성품이 제대로 왔는지 확인하신후
      혹시 누락되었다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드리지만 배송중 택배 박스 손상으로 부분 분실이 발생이 되거나
      누락이 될 수도 있는바 바로 확인후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3. 제품 동작 유무 ==> 제품 수령후 반드시 바로 동작 유무를 확인하시고, 다른 문제점이 있다면
      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입고시 의뢰하지 않았던 증상에 대해서는 본 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품 사용중 문제점 발생시 ==> 하드웨어 수리후 무상보증기간내 (별도 공지 참조) 불량이
      발생한 경우는 무상보증기간내인 경우는 무상조치가 가능하시고, 기간경과시는 가격 절충하여
      처리해드립니다.


 
 

 
Total 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9
제품수령후 확인사항
- - 제품을 직접 수령 또는 택배 및 퀵으로 수령하셨다면... 1. 제품 파손 유무 확인 => 파손된 흔적이 있다면 파손 부위 사진 촬영후 택배사로 사고 접…
리페어센터 02-25 2222
8
택배 발송시 포장 방법 및 파손시 배상 청구 안내
- - 택배 배송시 제품은 파손 및 분실 사고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 파손 대비는 제품을 꼼꼼히 포장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리페어센터 03-02 3014
7
택배 표준 약관
- 이 약관은 택배사업자와 고객 간의 공정한 택배거래를 위하여 그 계약조건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① ‘택배’라 함은 소형.소량의 운송물을 고객의…
리페어센터 02-25 1732
6
대구지역 퀵서비스 (오천퀵)
- 전화번호 : 666-5000
리페어센터 08-08 3885
5
택배 / 퀵 수리 의뢰시 주의사항
- - 제품 발송시 반드시 핸드폰 번호 및 불량증상, 제품 수령 주소 기재후 수리의뢰 요망드립니다. (배송사에 따라 택배 송장의 상태 불량 및 연락처 미기재…
리페어센터 04-30 1795
 
 
 1  2  
and or
센터운영시간 |  찾아오시는길 | 
업체명 : 리페어센터 (삼영테크) | 담당자 : 이성호 | 접수(상담) : (053) 472-8004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771-81-00775 | 수리 상담 및 문의 e-mail : ter000@naver.com
사업장 주소 ( 택배 보내실 주소 )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25, 5동 318호 (산격동,전자상가) | (우)41505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비회원제 회사 홍보용 홈페이지
Copyright ⓒ 2008 리페어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