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2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634 어제 884 최대 2,754 전체 3,208,573  
Repair Center
센터소개노트북수리모니터/TV수리각종부품수리저장장치수리수리안내
* 리페어센터 :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T V 수리, 각종 부품 수리 (전원불량수리,부품교체,정밀납땜 등...), CPU 핀 수리, 스위칭 허브 수리, REMODULATOR (리모듈레이터) 수리, 바코드스캐너수리, 저장장치수리 (SATA 커넥터교체,USB 커넥터교체) => 하드웨어 전문 수리 업체입니다.
  리페어센터 LOGIN
  
  
방문 접수 (내방)
택배 / 퀵 접수
보증 안내
FAQ
노트북 수리
모니터/TV 수리
각종 부품 수리
저장장치 수리
전체 품목 수리 단가표
수리 문의/상담
자료실
 
작성일 : 12-04-30 15:41
택배 / 퀵 수리 의뢰시 주의사항
 글쓴이 : 리페어센터
조회 : 3,675  
-
- 제품 발송시 반드시 핸드폰 번호 및 불량증상, 제품 수령 주소 기재후 수리의뢰 요망드립니다.
  (배송사에 따라 택배 송장의 상태 불량 및 연락처 미기재로 인해 고객님의 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연락처 희미하여 안 보이는 경우 수리 진행 지연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본 센터에서는 빠른 수리 진행 및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수리진행 부분을 문자메세지로
  통보해 드립니다.
  이를 위해 반드시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셔서 동봉 또는 외부에 명시를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미기재로 인한 경우에는 접수 및 수리 지연될 수도 있슴을 안내해드립니다.

 
 

 
Total 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6
제품수령후 확인사항
- - 제품을 직접 수령 또는 택배 및 퀵으로 수령하셨다면... 1. 제품 파손 유무 확인 => 파손된 흔적이 있다면 파손 부위 사진 촬영후 택배사로 사고 접…
리페어센터 02-25 4091
5
택배 발송시 포장 방법 및 파손시 배상 청구 안내
- - 택배 배송시 제품은 파손 및 분실 사고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 파손 대비는 제품을 꼼꼼히 포장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리페어센터 03-02 5143
4
택배 표준 약관
- 이 약관은 택배사업자와 고객 간의 공정한 택배거래를 위하여 그 계약조건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① ‘택배’라 함은 소형.소량의 운송물을 고객의…
리페어센터 02-25 3455
3
택배 / 퀵 수리 의뢰시 주의사항
- - 제품 발송시 반드시 핸드폰 번호 및 불량증상, 제품 수령 주소 기재후 수리의뢰 요망드립니다. (배송사에 따라 택배 송장의 상태 불량 및 연락처 미기재…
리페어센터 04-30 3676
2
배송시 포장 불량으로 인한 파손사진
- - 제품 입고시 포장 불량으로 인한 파손 사진입니다. - 제품 배송중 파손되지 않도록 내부 포장을 꼼꼼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입고시 배송중 …
리페어센터 03-02 3160
 
 
 1  2  
and or
센터운영시간 |  찾아오시는길 | 
수리 접수(상담) :  대구 (053) 472-8004  | e-mail : ter000@naver.com
상호 : 리페어센터 | 대표 : 이성호 
사업자 등록번호 : 150-29-01343 | 통신판매번호 : 2024-대구북구-1333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25, 3동 109호 (산격동,전자상가)  |  (우)41505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비회원제 회사 홍보용 홈페이지
Copyright ⓒ 2008 리페어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