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2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219 어제 1,155 최대 1,745 전체 1,716,864  
Repair Center
센터소개노트북수리모니터/TV수리네비게이션수리각종부품수리데이터복구스마트폰복구고객센터
* 리페어센터 :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T V 수리, 데이터복구 (HDD / SSD 복구, USB,SD,CF 메모리 복구, 각종 저장 장치 복구, USB,SATA 커넥터 수리), 각종 부품 수리 (CPU 핀 수리, 메인보드 수리, 스위칭 허브 수리, 각종 부품 부분 수리, 각종 부품 정밀 납땜 등...), => 하드웨어 전문 수리 업체입니다.
  리페어센터 LOGIN
  
  
방문 접수 (내방)
택배 / 퀵 접수
보증 안내
FAQ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보드류 수리
네비게이션 수리
각종 부품 수리
데이터 복구
스마트폰 복구
전체 품목 수리 단가표
수리 문의/상담
자료실
 
작성일 : 09-03-02 16:00
택배 발송시 포장 방법 및 파손시 배상 청구 안내
 글쓴이 : 리페어센터
조회 : 3,054  

-
- 택배 배송시 제품은 파손 및 분실 사고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 파손 대비는 제품을 꼼꼼히 포장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든 1차 발송자 책임이며, 2차 택배 회사 책임입니다.
  택배 회사측에서 보상한도는 정해져 있고, 보상절차가 어렵기 때문에
  사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 분실은 택배사 과실이므로 보상을 받기가 쉽습니다.
  다만, 제품 수령을 받았다면 박스에 붙어있는 영수증은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피해 보상을 청구하기 위해선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리고,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이 확인된 경우는 반드시 제품박스 손상된 그대로
  사진 촬영을 하시고, 손상된 박스 및 제품 또한 그대로 보관하신후 택배사에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택배 해당 지점에서 나오면 손상 여부를 사진 촬영을 합니다.
  반드시 택배 박스를 보관하고 계셔야합니다.
 그래야 보상 절차가 쉽게 처리됩니다.


 
 

 
Total 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9
제품수령후 확인사항
- - 제품을 직접 수령 또는 택배 및 퀵으로 수령하셨다면... 1. 제품 파손 유무 확인 => 파손된 흔적이 있다면 파손 부위 사진 촬영후 택배사로 사고 접…
리페어센터 02-25 2259
8
택배 발송시 포장 방법 및 파손시 배상 청구 안내
- - 택배 배송시 제품은 파손 및 분실 사고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 파손 대비는 제품을 꼼꼼히 포장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리페어센터 03-02 3055
7
택배 표준 약관
- 이 약관은 택배사업자와 고객 간의 공정한 택배거래를 위하여 그 계약조건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① ‘택배’라 함은 소형.소량의 운송물을 고객의…
리페어센터 02-25 1762
6
대구지역 퀵서비스 (오천퀵)
- 전화번호 : 666-5000
리페어센터 08-08 3913
5
택배 / 퀵 수리 의뢰시 주의사항
- - 제품 발송시 반드시 핸드폰 번호 및 불량증상, 제품 수령 주소 기재후 수리의뢰 요망드립니다. (배송사에 따라 택배 송장의 상태 불량 및 연락처 미기재…
리페어센터 04-30 1832
 
 
 1  2  
and or
센터운영시간 |  찾아오시는길 | 
업체명 : 리페어센터 (삼영테크) | 담당자 : 이성호 | 접수(상담) : (053) 472-8004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771-81-00775 | 수리 상담 및 문의 e-mail : ter000@naver.com
사업장 주소 ( 택배 보내실 주소 )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25, 5동 318호 (산격동,전자상가) | (우)41505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비회원제 회사 홍보용 홈페이지
Copyright ⓒ 2008 리페어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