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3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1,567 어제 1,726 최대 1,745 전체 1,649,769  
Repair Center
센터소개노트북수리모니터/TV수리네비게이션수리각종부품수리데이터복구스마트폰복구고객센터
* 리페어센터 :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T V 수리, 데이터복구 (HDD / SSD 복구, USB,SD,CF 메모리 복구, 각종 저장 장치 복구, USB,SATA 커넥터 수리), 각종 부품 수리 (CPU 핀 수리, 메인보드 수리, 스위칭 허브 수리, 각종 부품 부분 수리, 각종 부품 정밀 납땜 등...), => 하드웨어 전문 수리 업체입니다.
  리페어센터 LOGIN
  
  
방문 접수 (내방)
택배 / 퀵 접수
보증 안내
FAQ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보드류 수리
네비게이션 수리
각종 부품 수리
데이터 복구
스마트폰 복구
전체 품목 수리 단가표
수리 문의/상담
자료실
 
작성일 : 09-03-04 14:06
수리후 동일한 불량이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리페어센터
조회 : 2,625  
-
- 동일한 불량 즉 재불량이라함은 동일한 불량증상 및 동일한 수리부위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동일한 불량증상이라하여 무조건 무상보증 적용이 되지는 않으며,기존에 수리되었던
  범위외의 경우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센터에서 수리후 재불량인 경우는 동일한 불량 및 동일한 수리부위에 한해
  무상보증기간 1개월 (30일)을 적용해드립니다.

- 동일한 불량 또는 기타 불량이 발생한 경우 재수리 의뢰전 본 센터로 반드시 연락을
  주시어 해당 사항에 대해 조치를 받으신 후 처리를 요청드립니다.

- 재수리후의 보증기간에 대한 조치는 최초 수리일 기준하여 적용이 되며,
  재수리후 출고일로부터 다시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간혹 재수리후 다시 보증기간 새로 적용되지 않느냐며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해당 사항에 대한 추가 보증기간 적용은 없습니다.
  다만 재수리후 최초 무상보증기간이 남은경우는 그대로 남은 기간만큼 적용이 됩니다.

 
 

 
Total 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5
수리후 동일한 불량이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 동일한 불량 즉 재불량이라함은 동일한 불량증상 및 동일한 수리부위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동일한 불량증상이라하여 무조건 무상보증 적용이 되지는 않…
리페어센터 03-04 2626
4
수리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 - 수리의뢰전 반드시 제품명,불량증상을 확인후 상담하여 주시기를 요청드리며, 상담시 예상 견적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 대부분의 경우 사전에 안내…
리페어센터 03-04 3746
3
택배 또는 퀵으로 접수가 가능한가요?
- - 센터 내방이 원칙이나, 택배 및 퀵으로도 수리 의뢰가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중 파손에 대한 부분은 본 센터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운임비는…
리페어센터 03-04 2233
2
기본 점검비가 청구되는가요?
- - 본 센터에서는 기본 점검비를 청구하지 않으나,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입니다. * 수리를 할 수 있으나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취소시 점검비 10,00…
리페어센터 03-04 2483
1
출장 서비스는 안되나요?
- - 본 센터는 하드웨어 전문 수리센터로서 수리용 장비를 이동할 수 없는 관계로 해당 수리 의뢰 제품은 본 센터로 입고 수리가 원칙입니다. 양해부탁드립…
리페어센터 03-04 2117
 
 
and or
센터운영시간 |  찾아오시는길 | 
업체명 : 리페어센터 (삼영테크) | 담당자 : 이성호 | 접수(상담) : (053) 472-8004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771-81-00775 | 수리 상담 및 문의 e-mail : ter000@naver.com
사업장 주소 ( 택배 보내실 주소 )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25, 5동 318호 (산격동,전자상가) | (우)41505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비회원제 회사 홍보용 홈페이지
Copyright ⓒ 2008 리페어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