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1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1,365 어제 1,583 최대 1,745 전체 1,646,139  
Repair Center
센터소개노트북수리모니터/TV수리네비게이션수리각종부품수리데이터복구스마트폰복구고객센터
* 리페어센터 : 노트북 수리, 모니터 수리, T V 수리, 데이터복구 (HDD / SSD 복구, USB,SD,CF 메모리 복구, 각종 저장 장치 복구, USB,SATA 커넥터 수리), 각종 부품 수리 (CPU 핀 수리, 메인보드 수리, 스위칭 허브 수리, 각종 부품 부분 수리, 각종 부품 정밀 납땜 등...), => 하드웨어 전문 수리 업체입니다.
  리페어센터 LOGIN
  
  
스마트폰 복구 서비스
논리적인 원인 복구
물리적인 원인 복구
주의사항 / FAQ
스마트폰 복구 단가표
수리(복구) 일정 / 보증
스마트폰 정보(참조용)
 
작성일 : 17-06-07 21:30
FAQ (분석항목 복구)
 글쓴이 : 리페어센터
조회 : 391  
Q. 고장 / 침수 / 파손폰도 복구 가능한가요?

A. 고장 / 침수 / 파손으로 인한 단말기의 사용이 중단된 경우에는 저장 메모리의 손상이 없는 경우

    거의 100% 복구 가능합니다.
-----------------------------------------------------------------------------------------------------------------------------
Q. 모든 스마트폰이 복구가 가능한가요?

A. 현재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 단말기만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 유통되지 않은

    스마트폰이거나 판매가 극히 적은 수량의 스마트폰 또는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복구작업이

    원활하지 않거나 복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국내폰의 경우 95% 이상 대응이 가능합니다.

    복구 작업은 보통 3가지 방법이 있으며 스마트폰 단말기의 상태 및 분석 항목에 따라

    최적의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
Q. 스마트폰 제조사 A/S센터에서는 복구가 되지 않는다고 하던데요. 이런 경우에도 복구 가능할까요?

A. 네. 가능합니다.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서는 단말기의 수리 및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부품 교체를 원칙으로 합니다.

  정상적인 단말기의 데이터를 새로운 단말기로 이전하는 작업을 하기는 하지만 데이터 복구 업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Q. 100% 복구가 가능한가요?

A. 복구율은 사용자분이 삭제 이후 스마트폰을 얼마나 사용하셨는지에 따라 달라지며,

    100% 복구라는 것은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고장 / 침수 / 파손으로 인한 경우는 단말기의 상태에 따라 100% 복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
Q. 원하는 데이터가 복구 되지 않을수도 있나요?

A. 스마트폰에 저장되는 데이터는 저장 메모리에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조건에

    따라 임의대로 저장되며 삭제된 영역을 빈 공간으로 인식하게되어 사용자의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경과됨에 따라 삭제된 영역은 다른 데이터로 덮어쓰기가 시작되게 됩니다.

    분석 솔루션에서 탐지되는 영역 내에 데이터가 남아 있다면 복구가 가능하며 남아있지 않다면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
Q. 원하는 데이터가 없어요. 환불이 되나요?

A. 스마트폰 복구의 복구/분석에 소요되는 비용은 결과에 관계없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
Q. 복구가 가능한 기간이 있는지요?

A.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데이터의 경우 복구/분석 작업을 해보지 않고서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복구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수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삭제한지 오래된 경우 최근에 삭제한 것보다는 확률이 높지 않겠지만 오래되었다고

    꼭 복구가 안되는 것은 아니며 실제로 어떤 고객님들은 최근 데이터는 나오지만 예전 데이터가

    안나오거나 예전 데이터가 나오지만 최근 데이터는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삭제된 영역에

    어떤 데이터가 내부에 남아있는지에 따라 복구될 기간이 다릅니다.
-----------------------------------------------------------------------------------------------------------------------------
Q.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스마트폰이 꼭 있어야 가능한가요?

A. 네.

    스마트폰에서 모든 항목은 단말기의 저장 메모리 영역에 접근하여 복구/분석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며, 특히 카카오톡의 경우에는 카카오 (Kakao) 회사의 서버데이터와 관계없이 스마트폰

    단말기의 사용되었던 흔적을 찾아 복구/분석 작업을 진행하므로 스마트폰 단말기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
Q. 타인 명의의 휴대폰도 복구 할 수 있나요?

A. 가장 많은 질문중에 하나입니다만 명의자의 동의없이는 불가합니다.
 
    정보통신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10여 개의 개인정보보호 관련법으로 타인의 스마트폰을 명의자의

    동의없이 복구할 수 없으며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이를 어걸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법적인 책임은 고객(의뢰자) 에게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의뢰하는 경우 휴대폰과 신분증만 가지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 택배나 퀵으로 보내주시는 경우나 타인의 휴대폰인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명의자와 사용자가 다를 경우 두사람 모두의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 명의자가 사망하거나 구속된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 통신사 가입확인서는 각 통신사 대리점에서 발급가능합니다.

    * 허위로 제출된 서류로 확인될 경우 복구 결과물을 폐기합니다.

    * 법원에 감정촉탁되는 경우 타인명의 폰도 가능합니다.
-----------------------------------------------------------------------------------------------------------------------------
Q. 법률사무소 또는 친구 등의 대리인이 스마트폰 복구 의뢰시 접수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대리인을 통한 접수는 명의자의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명의자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사본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 대리인의 신분증과 의뢰서로 접수는 가능하나 데이터 확인은 반드시 관련된

    추가 서류를 준비해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보장은 확실한가요?

A. 의뢰인 당사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활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으며 복구 완료된 날로부터 3일후 자동으로 고객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Total 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5
FAQ (카카오톡 복구)
Q. 스마트폰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 있으면 복구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카카오톡의 경우 운영서버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단…
리페어센터 06-07 560
4
카카오톡 복구는 아래와 같은 상황시에는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 복구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1. 고장 / 침수 / 파손된 스마트폰 단말기의 경우 데이터가 저장되는 메모리의 손상 및 인식 불량 2. 카카오…
리페어센터 06-07 445
3
FAQ (분석항목 복구)
Q. 고장 / 침수 / 파손폰도 복구 가능한가요? A. 고장 / 침수 / 파손으로 인한 단말기의 사용이 중단된 경우에는 저장 메모리의 손상이 없는 경우 거…
리페어센터 06-07 392
2
복구 의뢰전 필독 사항
1. 복구작업 과정에서 스마트폰의 단말기 상태에 따라 복구 불능 / 제품의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복구작업으로 인하여 단말기 제조사의 정식 A/S가 …
리페어센터 06-07 383
1
스마트폰의 데이터 복구율을 높이기 위한 안내
* 스마트폰의 데이터 복구율을 높이기 위한 안내 - 스마트폰의 데이터 삭제 / 손실 확인후 스마트폰 데이터 정밀 복구를 위해서는 아래 사항을 반드시 …
리페어센터 06-07 481
 
 
and or
센터운영시간 |  찾아오시는길 | 
업체명 : 리페어센터 (삼영테크) | 담당자 : 이성호 | 접수(상담) : (053) 472-8004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771-81-00775 | 수리 상담 및 문의 e-mail : ter000@naver.com
사업장 주소 ( 택배 보내실 주소 )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25, 5동 318호 (산격동,전자상가) | (우)41505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비회원제 회사 홍보용 홈페이지
Copyright ⓒ 2008 리페어센터. All rights reserved.